샬롬!
지난 13일 토요일에  WILLOWS BEACH에서 그레이스젠 찬양팀 아웃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예정된 일정은 아니였지만 찬양팀 학생들 한학기 동안 수고함에 격려하고 함께 교제하는 시간 보냈습니다.
찬양팀 담당 교사인 박예준 선생님과 청년부 안재영 청년이 함께 준비하고 도와주셔서 
찬양팀 학생들과 함께 즐거운 저녁식사와 교제 나누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