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이번 주 그레이스젠은 신앙의 기초 시리즈로
「창조주 하나님을 믿는 믿음」(창세기 1:1)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예배 후에는 학생 임원들과 함께 식사와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레이스젠 예배와 모든 활동 가운데 학생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제와 믿음의 성장이 날마다 이루어져 가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