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7일 주일에 빅토리아 은혜장로교회 설립 22주년 기념과
전반기 새가족 교우들을 환영하는
설립기념새가족환영예배를 드렸습니다.
여기까지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로 고백하며 또 전반기 새로온 교우들을
환영하며 뜻 깊고 은혜가 가득한 시간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