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대상자]
박백동:남,73세/불신자/00보훈병원 중환자실,의식있는 위급환자
[내용요약]
8.24경 중환자실로 옮겨 아지까지 수액에만 의존하여 버티고 있는데..당뇨,고혈압은 10년지병이며, 8.17개복수술하여 아직 실을 빼지 못한상태(2주예정)인데다 간경화로 복수가 차서 숨쉬는것이 가장 힘들고 배의 통증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복수빼는것도 신중하게 해야하고 배의 고통이 심해 통증완화 진통제를 자주 맞습니다.
숨을 편히쉬게 해 주십시요! 지속적인 배의통증이 사라지기를 원합니다!
배에 찬 복수를 비뇨기능의 약화로 소변통해 정량을 내보내지 못하므로 비뇨기장애가 가장 시급히 치료되어야 합니다.
췌장을 제외한 간장,신장등의 장기기능이 약한 상태여서 기능치료가 되어야만 회복이 진행될수 있습니다.
환자가 병낫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 있어서 여동생속한 교회의 교역자기도를 7.20경에 받았고..8.27에 외조카(목사)의 안수기도와 축도를 받았습니다.무엇보다도 주님영접케 하는 기도와 권면을 하려 합니다.
주기도문과 신앙고백을 머리맡에 놓고 보시라고 권했더니 그부분은 사양하려 하는점으로 보아(그래도 머리맡에 두었슴)숨쉬기도 힘들고 배도 아파서 그런지 복음영접하려는 마음은 아직은 전혀없어 보입니다.
워낙 기독교반대가 심했던 분이라...그리고 복음전하는 말미를 전하는자에게 주어야하는데 환자몸의 긴박한변수로 인한 생명의 시간이 전혀 불투명합니다.
문둥병같처럼 신체장기 여러곳을 문드러지게 하는 지금의 많은질병을 제하시고 새롭게 하옵소서! 육신의 눈으로는 어려워 보입니다.
주님이 크신 자비와 긍휼을 베푸셔서 의사와 병원이 포기한 <박백동님>을 피묻은 손으로 간회복을 비롯한 신체장기치료와 복수차단을 해 주셨으면 합니다. 오직주님의 기적만 구합니다!
복수배출을 위한 비뇨기치료,호흡곤란,배통증,신장등의 장기손상우려,수술후유증,장기감염,간합병증,당뇨합병증등을 다스려 주셔서 병에서 구원받고 영혼도 건짐받게 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러나 모든일을 주님뜻대로 하옵소서!
10년 병간호관계로 치매초기까지 있는 김영희(여,74세)님에게도 영육간의 구원을 크게 베풀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구원자와 치료자가 되시는 예수님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기도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